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여행

by 시면봉 2021. 9. 14.
728x90

| 𝑰 𝒘𝒂𝒏𝒏𝒂 𝒈𝒐 𝒕𝒐 𝒕𝒓𝒂𝒗𝒆𝒍.

여행, 정말 기억에 남는 여행들
어느 하나 꼽을 수는 없지만
또 그런 추억들을 남기기 위해
비행기 타고 여행 가고 싶다.

코로나가 언제쯤 끝이 날까.
나는 언제쯤 겁쟁이가 아닐까?

겁쟁이 짜식

수원 투어 마지막 포토스팟!
얼떨결에 발견한 이곳.
바로 차 멈추고 사진 마구 찍기
재미있는 하루 선사해준 배찌 곰아워! •ܫ• 

생각보다 수원은 핫플이었다.
엄청나게 볼거리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핫플레이스...^^7
행궁동.. 나중에 갈 곳이 더 많아..
또 가야겠군.. ( ͝° ͜ʖ͡°) 

벌써 우리가 10년 지기 라니!
나이를 넘어 성별을 넘어
이렇게만 우정을 탄탄하게
다져보자고! 누나 이번 바프 파이팅!

결국 첫 번째로 지망(?)했던
카페로 돌아오기.

너무 사람이 많고 앉을자리가 없어서
다른 카페를 둘러보고 가기로 했다.

그렇지만 그 주위를 돌고 괜찮은 카페를
발견해도 다시 돌아온 곳은 이곳.

행궁동 카페 초안.

내부도 물론 뷰도 만족스럽고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었다.

스모어 쿠키 다음엔 갓 만든 거
먹어보고 싶다... 따끈따끈...

| 수원 행궁동 카페 초안

해외 같은 느낌 물씬.
조명도 예술인데 내가 문제인가....ㅎ

매일 같이 넘나드는 SNS에서
오늘도 이곳저곳을 넘나들며
의미 없는 시간들을 보내곤 한다.

그러다 마주한 "혼자만의 시간의 중요성"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는 것은 아주 중요한 일이다.
원치 않아서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게 된다면
아주 그 순간은 절호의 기획일 수도 있다.
혼자만의 시간을 외로움으로만 보내서는 안 된다.
철저한 자기 고독과 사색의 시간 또는 위로를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게 중요하다.

매일 밤 나에게 시간을 주자.

#협찬
알레 아로마 데일리 향수로도
만족스럽고 가격이 착해서 만족.

그나저나 나 사진 너무 잘 찍었어..
 ๑•̥﹏•̥๑ 진짜 사진들 팔아도 될 듯..ㅎ

아... 할인은 못 참지!
거기다 던킨도넛이라니!!
도넛 좋아하는 나는...
역시 방앗간 앞을 지나가는
참새랄까...

거기다 할인이면 못 참지..
그렇게 1만 원 이상 구매하고
야무지게! 5천 원 할인까지 완료!

| 도넛이 좋아 좋아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색  (0) 2021.09.24
SicK  (0) 2021.09.21
섹시킹  (0) 2021.09.11
대탈출  (0) 2021.09.09
현재  (0) 2021.09.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