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SicK

by 시면봉 2021. 9. 21.
728x90

| 재난지원금

재난지원금.. 우린 언제부터
이 재난 속에서 살아가게 된 걸까.
후.. 너무나 지치는 코로나 일상.

이번에도 재난지원금 무사히 신청 완료.
코로나가 빨리 사라지길..

벌써 17회 차의 수염 제모.
근데도 꾸준히 나는 볼털들
너무 짜증 난다..ㅠㅠㅠ
제발 돈값을 해줘..!

머리카락은 팡팡 자라고!
수염은 적당히 자라라고..!!! ٩(๑`^´๑)۶ 

시끌벅적 소음 속에
아름다운 하늘 기록하기.

왜? 왜 아프지 갑자기
위? 배? 가 아파서 너무나..
아파서 하루 종일 누워있기를 반복.
그래서 죽만 먹었다..ㅠㅠ

근데 웃긴 것... 죽 먹으면
엄청 배고파서 결국 군것질하게 됨.

힝.. 감동.
내 인스타 스토리를 보고
민용이가 몸 관리 잘하라며
죽을 보내줬다.

생각지도 않아서 그런지
너무나 큰 감동으로 와닿았다.
고마워.

태극당!
정말 오래된 빵집이라 불리는 태극당
이번에 서울역에 생긴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내가 갔을 때
태극당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
맛보니 왜 그런지 알 거 같기도
어른들이 좋아할 만한 게 가득 찬 앙금!
간식으로 선물로도 완전 제격이었다.

| 태극당 서울역점

대리님이 읽고 나서
너무 재미있다고 추천해준 해리포터 그 후.
저주받은 아이, 앞부분을 약간 읽었지만
벌써부터 꿀잼이다... 근데 왜 안 읽니?..
읽기 시작만 하면 잘 읽는데 책을 펴기까지가
너무나 어렵다... 호에에
이번 추석 연휴 안에 꼭 읽어야지.

해피 벌스 성호 데이!
이제 곧 추석이 끝나면 성호의 생일이다.
내가 아끼고 좋아하는 친구의 생일
무엇보다 더 잘 챙겨주고 싶다.

그래서 추석이 지나서 만나기 어려우니.
선물 미리 가져다주기!!
이것저것 선물을 샀는데 좋아했으면 좋겠다.

감성 타코,
정말 오랜만에 찾게 된
타코 맛집 감성 타코.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는 거 실화?

그렇지만 원래 그랬나?..
너무 향신료 냄새가 강해져서
내가 좋아하는 양파를 한가득 남겼다.
이럴 수.....

| 감성 타코 홍대점

드디어 공개!
내 방 꾸미기 완료!
선물 받은 아기자기 귀여운 친구들과
감미롭고 좋은 노래가 흘러나오는
턴테이블까지 나 방 한편이
완벽해졌다. 좋다. ^ㅇ^/

렁호네 집에 오니
배가 고프고 허기가 졌다.
그래서 렁호가 선물에 대한 보답으로!
육회와 육회비빔밥을!!!!! 아닛!!
너무 감동... 너무 좋아 거기다 너무 신선해
너무 맛있어... 내가 먹을 거에 약한 거
어찌알았어....곰아워...ㅎㅎ

그래서 나도! 디저트를!!
음료와 다쿠아즈까지!
야무지게! 렁호가 건강을 잘 챙기길!
렁호야 이번 생일 행복하렴!

어쩌다 보니 내 댓글이 좋아요 수가 700개 이상..
워후 다들 내 말에 이렇게 공감해줄 줄 이야.

좋아요 수에 일희일비하면 안 된다는데..
흘려넘거야지! : )

| 일희일비 금물이야!!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eitag  (0) 2021.10.05
보라색  (0) 2021.09.24
여행  (0) 2021.09.14
섹시킹  (0) 2021.09.11
대탈출  (0) 2021.09.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