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섹시킹

by 시면봉 2021. 9. 11.
728x90

| 천안 입성

어느덧 유행이 돼버린
섹시킹 면봉...
천안에 도착하니 마중 나온
친구가 들어준 미니배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섹시킹 현보
천안 무사히 입성했습니다.
짜릿짜릿 찌릿찌릿!

약간의 방구조 변경! •ɞ• 
나만 알아본다는 게 크나큰 허점.

진짜 생각보다 많이 바뀌었는데..
후에엥... 피규어 위치도 다 바뀌고
버릴 건 버리고 그랬답니다...
(나만 아는 이야기)

요건 맛보기!

우리의 우정 신발(?)
사실 따로 샀는데 같은 취향 덕에
똑같은 신발... 이^^^7

엄청 고심하고 꼼꼼하게
찾아봐준 덕분에 감성 가득하고
만족스러운 카페에 올 수 있었다.

분위기도 미추리 센추리 뭐시기..
그 느낌도 나고, 사진 찍을 곳도 많고

무엇보다 컥컥거리면서 먹는
흑임자 비엔나도 좋았다.

물론 친구들과 함께라 더욱 좋았다.
분위기도 좋고 인스타 감성 뿜뿜하는
디저트까지 맛있는 커피 맛집.

| 천안 카페 포벤커피

유동동이 찍어준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
그렇지만 나 너무 까맣게 나온 거
아닌가.... 그래도 잘 나와서 만족.

계속 들어도 들어도
까먹었던 맛집인 더몰하
더몰하는 더 몰트 하우스의
줄임말 같은 건데...
분위기도 좋고 공간도 좋고
음식도 맛있다.

근데 나쵸가 세젤맛.

| 더몰트하우스 천안점

싸늘하다.... 가슴에 비수가 날아와 꽂힌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라.
손은 눈보다 빠르니까.

쿵맘낙용이의 손장난..
조심하라... 그녀는 타짜다...

이 날의 WINNER.

대존맛.
그냥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진짜 너무 맛있던 귀인.

시간만 더 있었다면... 거리가
멀지만 않았더라면...

육사시미+연어+육회
꿀 조합 메뉴가 한상차림!!!

거기에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 메뉴까지 하... 여기 뭔데..
내 맘을 흔드는 건 데에~!
(BTS-상남자 느낌으로 다;;)

| 천안 맛집 귀인+

나... 쌍꺼풀 생길락 말락..
청일점이라 좋았다 친구들
다음엔 더 날 케어해줘^^7

생일선물 받은 하만 필름 카메라
엄청 예쁘기도 하고 좋은 순간에
기록하는 게 내 작은 취미이자 특기라
열심히 가지고 다니기!

고마워 열심히 기록하고
꼭 아름답고 소중한 사진 남길게!

| 카메라 부자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cK  (0) 2021.09.21
여행  (0) 2021.09.14
대탈출  (0) 2021.09.09
현재  (0) 2021.09.08
8.18  (0) 2021.0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