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보라색

by 시면봉 2021. 9. 24.
728x90

| 보라 보라해

요즘 들어 보라색이 눈에 들어온다.
뭔가 색상이 오묘하다고 해야 하나
현보라서 보라색이 끌린 건가.
그냥 보라색이 좋다.

너무나 마음에 들었던 사진
선물 받은 가방과 조끼 착용하고
너무나 완벽하게 나왔다! (뿌 - 듯)

새벽에 눈이 떠져
우연히 창밖을 바라보았다.
한 장의 사진을 바라본 것 같았고
나는 무의식적으로 사진을 기록했다.

꼭꼭 숨어라 룬드 보일라!
뚱범이네 룬드 보러 승범이네로~!
귀여워... 짜식..
그렇지만 나에겐 너무나 노관심..

관심을 받으려다 상처만 얻었다.
승범이에게... 치료비 뜯어야지^^7
룬드 아버님... 저 다쳤어요!!!!!

진정한 호떡 장인
요즘 들어 호떡을 자주 먹고 있다.
너무나 내 취저 간식인 것.
거기다 나는 너무 잘 만든다..
나 호떡 장인..
솔직히 먹어본 사람들은 다 인정함.
하.. 쫀득쫀득... 또 먹고 싶다.

천안 맛집이 소개되는 인스타 페이지에서
내가 찍은 사진이 사용되었다.
정말 마음에 든다며 따로 DM까지...ㅎ
역시 나의 사진 실력 어디 안 간다니깐!^^7

몇 번 생각하다 결국 주문한 마라탕.
하... 시키길 잘했다... 너무 맛있어서
눈물 콧물 쏙 빼고 다 먹음..ㅠㅠㅠㅠ
하... 마라탕 중독... 이제 시작인 건가..

열 받는 상황.
카페 가자고 해놓고
연락두절... 그러려니 하려다 가다
이 약속 때문에 다른 약속을 안 간
내가 너무 얄밉고 허무하다.

친할수록 약속을 잘 지켜야지.
(이후 깜빡 잠잤다고 연락 옴....^^..;)

오징어 게임
추석 연휴가 시작되면서
공개된 오징어 게임 진짜
너무 재밌어서 한큐에 다 보았다.
진짜 아껴서 아껴서 연휴에
하나씩 보고 싶었는데...
와우.. 너무 재밌어서.. 한 번에 다 봐버림..
⏺️🔼⏹️

삼첩분식
드디어 먹어본 삼첩분식
정말 패키지도 예쁘게 오고!!
이번에 핫하고 신상으로 나온
마라로제 떡볶이와... 토핑까지
엄청 시켜서 먹었다.

진짜 배불러서 토하는 줄 그래도
너무 맛있었다.. 하.. 이래서
배달을 못 끊는 거 같다...

눈 수술하는 날...
동네 나오듯 핑크 슬리퍼
끌고 나오는 거
실화입니까?

 

뚱범이가 깜짝 선물을 보냈다.
그래그래.. 고맙다 자주 해주길 바라..
(네.. 다음 노양심..ㅎ)

치킨 치킨
너무나 맛있는 치킨~!
윙 치킨~ 잉~치킨!
오래간만에 뿌링클을 먹었는데
이렇게 맛있었나...
거의 흡입...^^7

산리오 러버스 클럽
SNS에서 핫해져서 한 번쯤은
가봐야지 했던 곳.
블로그를 시작한 랑이가 같이 가자고
말을 해줬고 나도 당연히 같이 가기로~!

정말 기대를 많이 했던 키티 인형의 방
사진으로 봤을 땐 몰랐는데 실제로 보니
엄청 징그럽고 은근히 무섭다...
뭔가... 고괴 하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사진은 남겨야 짓!ㅎㅎㅎ

그리고 거울 샷은 빠질 수 없지!
너무 마음에 드는 조끼와 가방도 함께 촤라랏!
오늘 함께해줘서 고마워 랑아.
| 산리오 러버스 클럽

책 읽는척한다며 구박하면서
사진은 왜 찍었는지...ㅎㅎㅎㅎ

사람들에겐 많은 목표가 있고
나 또한 목표를 가지고 있다.
가끔은 이 길이 맞는 건지.
잘 가고 있는 건지 Map..
확인할 수 있는 지도가 있었으면 좋겠다.

| 잘하고있다고 응원하자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쉼표  (0) 2021.10.09
Freitag  (0) 2021.10.05
SicK  (0) 2021.09.21
여행  (0) 2021.09.14
섹시킹  (0) 2021.09.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