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도전

by 시면봉 2021. 7. 23.
728x90

| 스타벅스 랜턴 도전

저번에 성공한 스타벅스 쿨러 그린!
새벽에 일어나서 성공했다. 이번에도
많은 사람들에 도움 끝에 시간이 지나기 전에
프리퀀시를 또 한판 완성했다.

그래서 나는 또 한 번
스타벅스.... 굿즈 전쟁에 참여하기로 했다.
간다.... 내가 간다..
이번엔 스타벅스 랜턴이다!!!

한참 무더워지던 날
일찍 끝나는 금요일에
동네 친구들과 함께
타락 헬창 유튜버 핏블리님이
운영하는 카페에 가서 도넛을 먹기로 했다.

이곳이 또 떠오르는 도넛 맛집이라기에
참을 수 없는 난 방문! ค^•ﻌ•^ค 

그렇지만 도넛 품절... 주룩!
매장에 핏블리님도 있었지만...
사진을 못 찍었다....(나름... 수줍음 탑니다^^7)

꽤나 넓고 쾌적하던 슈가 쇼크!
다음엔 도넛 먹으러 다시 와야지!

| 까치울 슈가 쇼크

물론 뒤늦은 업로드다.
(긴팔 입고 있는 거 보시면 아시죠?)

이 날도 동네 친구들과 돼지곱창을
무자비하게 조져놓고, 소화시키러
'잠깐' 노래방에 들렀다.

언제 마스크 없이 노래방에 갈 수 있을까?

진원이네 아지트에 모여
장 봐서 로제 떡볶이를 만들어먹었다.
항상... 푸짐하게 먹던 나라.. 서 장을 많이 본 듯

다음엔 내가 해줄게 얘들아 나 요리 SSAP고수야!

그림은 그 순간에 기억만 담는다.
우리는 그 순간을 사고팔기도, 이해 못하기도...
다들 그렇게 산다.

| 페이지 메일

귀염 뽀짝 친구들과 함께
정말 오랜만에 방탈출을!!!
(물론 이것도 뒤늦은 업로드)

저희가 키운 농작물
보러 오세요! 싸게 드려요 : )
- 삼농부 올림 -

친구가 기록해준 오늘의 나.

친구들과 함께 상수에 위치한
자이언티 아버지가 운영하는 카페
튜토리얼에 방문했다.

열심히 사진 찍는 나를 찍어준 럼주,
그렇게 나는 인스타에 박제했고, 또 자이언티 아버지께서!
카페에서도! 내 사진을 좋아요 눌러주고!
리그램도 해주셨다.(별거 아니지만 뿌듯)

뿌듯한 인증샷도 기록++

| 상수 카페 튜토리얼

마무리는 아웃닭에 방문해서! •ܫ• 
감튀산을 쌓은 간장치킨으로 마무리
순살 좋아하는 친구덜..나는 감튀 됴아...♥

너무나 환상조합 치킨+맥주.
얘덜아 싸란해..또 먹쟈!

| 아웃닭 OUTDARK 홍대점

이번에 새로 나온
건조기용 섬유 유연제 드라이 시트!
런드리랩 : LAUNDRYLAB

향도 디자인도 마음에 든다.
건조기 섬유시트 추천추천!★

| 오늘도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켓소년단  (0) 2021.07.25
休,  (0) 2021.07.24
스타벅스  (0) 2021.07.09
오늘은 제빵왕  (1) 2021.07.07
스노볼  (1) 2021.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