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오늘은 제빵왕

by 시면봉 2021. 7. 7.
728x90

| 제빵왕

집에서 자주 해 먹는 마늘빵
어느 날이었지 유튜브를 열심히 보다
집에서 마늘빵 만드는 게 쉽다는 걸 깨닫고
그 뒤로는 마늘빵을 계속 만들어먹었다.

오래간만에 마늘빵 만들어서 먹었다 냠!

오늘은 내가 제빵왕!
마늘빵 가득가득
포장해서 친구들 만나러 갑니다.

+
친구들이 진짜 순삭으로
마구마구 먹으면서
더없냐고 했다. 뿌듯하다.
이런 게 엄마의 마음인가...

동네 친구들과의 동네 산책
역시 동네 친구가 있다는 건 행복하구나.

집으로 가는 길에 만난
뚱냥이 친구 뭘보냥... 하고 바로 무심
너... 너... 너무해.. ξ(。◕ˇ◊ˇ◕。)ξ 

민초.. 세젤맛.
민초단 모이세요!
민트 초코칩.. 아이스크림
너무 맛있다. 살만 안 찌면
매일 먹는데^^;

길 가다 만난 달팽이 친구,
성호가 떠오른다 렁호야 뭐하니?

요즘 책과 친해지기 노력 중!
벌써 이번 달만 4권째, 알고 보니 싱글빌은
수상도 하고 중국에선 드라마로도 만들어졌다고 한다.
근데 왜 이리 초반에 복잡해?.... ๑'͡o_'͡o๑ 

점심에 비가 내리길래
쌀국수를 먹으러 가기로 했다.
사실 쌀국수보다 여기 셀프에 있는
강황 밥이 먹고 싶었다.

하여튼 이곳은 맛집이다.
캬....

| pho36 st 춘의점

친구들과 함께 찾은
곱창 아저씨
우리 동네에 이런 맛집이
있었다고? 실화냐?

진짜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았던
돼지곱창 맛집. 또.. 와야지...^^7

| 곱창 아저씨

쪼만국수로 분식을 먹으러 갔다.
하지만 쪼만국수 우엉맘모스김밥에서
수세미 조각이 나왔다... 후...
바로 바꿔주시긴 했지만 왠지 찝찝...
쪼만국수는.... 여기까지다.

안녕.

프리퀀시 나눔 합니다.
아니면 제가 모아요!^ㅇ^!
기부받습니다. 슷틱허 주새오...★

두성이와 진원이
은영이와 함께 노래방 가기 전
롯리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고
내가 샀다. 맞다 내가 산 거 뽐내려고
글 써봤다...(흐뭇)

| 애들아 내가 사줬다고 자랑해 빨리,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전  (0) 2021.07.23
스타벅스  (0) 2021.07.09
스노볼  (1) 2021.07.06
𝒴𝓊𝓂𝓂𝓎 𝒴𝓊𝓂𝓂𝓎  (0) 2021.06.25
張曼屋  (2) 2021.06.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