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딸기 중독자

by 시면봉 2021. 4. 22.
728x90

| 딸기 딸기 딸기

진짜 요즘 딸기 중독.
딸기 철이라 딸기가 너무 맛있고 가격도 착하다.
진짜 딸기 매일 2kg 먹는 것 같다.

그래도 행복해..
오늘도 내일도 딸기해... ヾ(*´∀`*) ノ 

다들 사는 거 똑같다.
밤에도.. 낮에도 딸기를 많이 먹다 보니
(너무 맛있어서 손이 가요~손이 가!)

궁금해진... 딸기의 살찜의 유무
결론은 갑론을박 너무나 다양하지만!
딸기는 수분이라 잘 안 찐다는 말을 믿기로 했다.

내가 좋아하는 친구 재연, @Jay_coke
어느덧 20살에 만나 지금까지 연락하고
지내며 어느 누구보다 아끼는 내 곁에 든든한
친구가 되었다.

그런 재연이가 캐릭터 아트토이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작품을 낼 때마다
난 항상 놀랍고 감탄스럽다.

내 친구 진짜 멋져. 언제나 어디서나 빛나라
재연아 너는 진짜 될놈될이야! ヾ(*´∀`*)ノ 

오랜만에 만난 지수랑
강남역 땀땀

향신료 냄새는 적고 맛은 깔끔!
가격에 알맞고 양도 되게 푸짐!
진짜 만족스러운 베트남 쌀국수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강남역에서 쌀국수를 먹는다면

땀땀을 추천한다.

프리미엄 보양 쌀국수 15.0, 매운 소곱창 쌀국수 14.0,
숯불직화 소고기 쌀국수 12.0, 양지 쌀국수 9.0, 짜조(2개) 3.0

 | 강남역 땀땀


정말 잔인하지만, 지금 이 말로도
표현 못할 고통스러움이 하루만 지나도
모두 그리운 추억이 돼버리곤 하지.

부천역에 아늑하고 따뜻한 공간.
저번에 가려고 했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이번에 다시 찾아온 킷사텐.

이곳 시그니처인 킷사텐의 가을, 멜팅 크림
너무 맛있어서 혼났다.
혼자서 집중하거나 책 읽기 좋은 느낌!

푸딩은 내 입맛엔 맞지 않았지만!
푸딩 괴롭히는 건 한결같이 재밌다. ʕʘ̅͜ʘ̅̅ʔ 

| 부천역 카페 킷사텐

𝟚𝟘𝟚𝟙.𝟘𝟜.𝟙𝟝

회사가 춘의로 이사 오게 되면서
이 근처 맛집에 찾기에
진심이다. 그러다 알게 된 맛집
복성원, 잡채밥이 그렇게 맛있다는
블로거, 인스타러 등의 이야기를 듣고,
찾아갔으나 쉬는 날이라 못 가고
이래저래 해서 못 먹다가.

드디어 복성원 입문! ★ (짝짝)

정말 예스러운 내부 공간으로 촬영도 불가하다.
옛날 할머니가 사시던 집 같은 느낌 물씬!
그래도 점심시간이나
밥시간에 맞춰가면 항상
웨이팅인 존재한다.

메뉴는 다른 곳과 비슷하지만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잡채밥, 간짜장! 잡채밥은 볶음밥이 기본으로 나오고
위에 계란 프라이도 반숙 또는 완숙으로 올려져서 나온다.
같이 주는 짬뽕 국물은... 왠지... 맛은 별로..
(그래서 짬뽕은 비추)

보통 주문하는 메뉴는 2인 기준 잡채밥 1+간짜장 1 해서
함께 섞어먹기도 한다.

진짜 맛있어서 자주 생각남... ㅎ

간짜장 6.5, 잡채밥 8.0, 짜장 5.0, 짬뽕 5.0,
탕수육(大22.0/中12.0) 포장용기+0.5 추가

| 춘의 중국요리 전문점 복성원

 

엄마 덕분에 알게 된 새로운 떡볶이집!
불스 떡볶이! 불맛이 나서 불스 떡볶이인가 했지만..
그냥 이유 없는 불스 떡볶이..ㅎㅎㅎ
진짜 떡볶이는 왜 이렇게 맛있을까?
엽떡만 시켜 먹다 오래간만에 새로운 불스 떡볶이를
먹어봤다.. 맛은 심심했지만 계란찜을 주는 점이
무척 좋았다. 그래도 내 입맛은 엽떡이다...^^7

또 가보고 싶다 저장해두었던 카페 아매네
강화도라 차가 있어야 해서 이래저래 고민도 했었다.
차있는 친구와 함께 드라이브 겸 가본 아매네!

정말 SNS 속에서 보던 대로 기울어져있었다.
그래서 이색 테마 카페로 소개가 되었는데
진짜 재밌고 독특한 공간!

그렇지만 가격은 너무 사악하고 아쉽
그래도 화장실은 정말ㅋㅋㅋㅋㅋ
기억에 너무 남는 장소였다.
심지어 어질어질한 느낌도 받았다.

소변보려면 요렇게 기울어져있어서
손잡이 잡고 싸야 하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곳에선 소변을 볼 수가 없다.)

잊지못할 이색카페 기울어진집 아매네!

| 강화도 카페 아매네

드디어 내가 주문했던 바지가 도착했다.
열어보니 이게 뭐람... 내가 주문한 바지가 아닌
완전히 다른 바지가 들어있었다.

에이.. 이건 아니지..
해외배송이어서 기간도 오래 걸렸는데.
또 교환을 신청하고... 아직 기다리는 중이다.
제발... 빠릿빠릿 안되겠니?
보낼 때 확인 좀 해주라... ŏ̥̥̥̥םŏ̥̥̥̥

| 배송기다리다 목빠지는,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P  (2) 2021.05.06
알약 젤리 +  (0) 2021.05.04
4월의 물고기  (0) 2021.04.08
淸水堂  (0) 2021.04.05
勸善懲惡  (0) 2021.0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