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따릉이

by 시면봉 2021. 8. 18.
728x90

| 서울시 자전거 따릉이

예전부터 너무나 좋아하던 따릉이
자전거가 없어도 간편하게 빌리고
타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아했던 따릉이

따릉이 타고 한강을 달리는 거만큼
상쾌하고 시원한 건 없었다.
물론 여름도.

땀은 나지만 마음한켠이 시원하고
후련한 따릉이투어.

친구들과 함께 한강을 보며
힘차게 달렸다.

역시 여름엔 무리였다.
다음에 다시 타자..
알차게 딱 1시간만...

#연하동
연남동 꼬꼬동으로 엄청나게
유명한! 맛집!

매번 갔다.. 아니. 벌써2번째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그냥 포기하고
돌아선 게 벌써 2번 이번 3번째도
그냥 갈까 했지만 함께한 친구들이
웨이팅 하자고 끌고 캐리 해줘서
드디어 먹었다...(뿌듯)

연어 김밥
오이가 들었는데도 먹을 수 있는
연어 김밥 연어가 크고 계란 지단이 듬뿍이라
거의 키토 김밥 느낌인데! 여기에 마요 소스와
고추냉이 토핑으로!... 먹으면.. 와..
그 큼직한 게 한입에 꽉 차버린다.

놀라움에 한번, 비주얼에 한번, 맛에 한번
비싸지만 맛있는.....

그리고 이곳 메인 시그니처 메뉴!
꼬꼬동. 진짜 푸짐하고 엄청 맛있다.
소스도 각자 원하는 만큼 뿌려 먹을 수 있고,
아래 덮밥까지 배부르게!!!!!!!

연하동의 이름은!
[연]어+[하]이 볼+꼬꼬[동]
삼행시 이벤트도 하고 있었는데
인스타로 참여까지 했다.
또 가게 해 주세요!

| 연하동 연남점

 

#핵인싸
인싸 친구들이 있어서
즐겁다. 너희 정말 대단해.

인스타에서는 공개 못했던
핵인싸 나머지 샷도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길 수 없다...
너네 이래서 내가 좋아해!

누구도 이길 수 없는
렁호. 진짜 넌 매력 부자야.
우리의 매력덩어리😊

#레게소울 #뢰렁호
#누구도 #날 #막을수 #없지

매력 부자와 함께해서 좋은 날.

보드게임 카페

친구들하고 해본 게 하나 더 늘은날
진짜 너무 웃기고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넘쳐나고 진짜 시시콜콜한 다양한 것들로
배아파죽을뻔.....물론 웃겨서..

거기에 웃지 못할 에피소드까지.

루미큐브, 인디언 포커 등
이것저것 하면서 마신 체리콕🍒
이렇게 맛있어도 되냐고...

| 보드게임 카페 레드 버튼 홍대점

 

하나에 울고 웃고,
고맙다는 말만...

| 행복했으면 좋겠다,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photo。  (0) 2021.08.27
𝒉𝒂𝒑𝒑𝒚 𝒃𝒊𝒓𝒕𝒉𝒅𝒂𝒚  (1) 2021.08.25
말복  (0) 2021.08.16
Like me  (0) 2021.08.14
ToDay,  (0) 2021.08.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