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무계획

by 시면봉 2021. 12. 28.
728x90

| J에서 P로

MBTI가 바뀌는 게 나에게도!
원래는 ENFJ 나왔었는데 이제는
완벽히 ENFP로!! 바뀐 지
벌써 몇 개월이 되었다.

과연 날 누가 계획적인 사람에서
즉흥적인 사람으로 만든 것일까.

재연이와 성호랑
함께 청년 다방 즉떡 먹으러!
역시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행복해.. (๑˘ꇴ˘๑) 

| 홍대 청년 다방

좋은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건 즐겁다.
나를 이해해주고 아껴주는 친구들,
아닌 듯 툴툴거려고 너무나도 나를 잘 알고
생각해주는 고마워 아이들.

-

밀크티의 난..
밀크티를 주문했는데 병으로
받았다... 큼.. 근데 병이 너무 마음에
들고 반만 먹고 가져나가고 싶은데..
밀크티를 가지고 가도 되는 건지..ㅋㅋㅋ
진짜 한수십 번 고민하다 블로그
뒤져보고 찾음.

밀크티를 주문하면 병까지 한 세트라서
테이크아웃으로 주는 거라
가져가도 상관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놀리던지.. 나쁜 자식들..

눈 내리던 어느 날
계획 없이 정말 돌아다니다
무계획이란 카페를 만나고
아무 계획 없이 들어가게 되었지만
너무나 만족.

브라운 치즈가 듬뿍 올라간
크로플 왜 이렇게 맛있냐고
역시 살찌는 건 다 맛있어.

무계획으로 들어갔던 무계획.

배찌의 두 번째 타투 완성하고,
무계획에서 같이 아이패드로 그림 그리기! :^ )

| 망원 카페 무계획

다시 찾아온 호계식
여긴 다시 먹어도 맛있구나?
진짜 망원에서 마음에 드는 맛집
몇 군데 중 하나 이렇게 추운 겨울날
뜨끈한 국물 한 그릇이면 완성이지!

| 망원 호계식

안녕 룰라바이
오랜만에 끄적이는 그림은
너무 재밌고, 날 다시 설레게 했다.

𝑴𝒆𝒓𝒓𝒚 𝑪𝒉𝒓𝒊𝒔𝒕𝒎𝒂𝒔

신중동에 있는 곱창 맛집!
일단 곱창도 좋지만 함께 간 사람들과의
추억을 하나 더 쌓는 거 같아 기분이 좋았다.

맛도 맛있지만 함께해서 즐거웠어! : )

용훈이 형, 경훈이 형, 서영 누나, 성형, 민섭, 은영
다음에 우리 또 먹자! ^ㅇ^ / *

| 황소 마포곱창 신중동점

후... 가보고 싶었던 카페
블랙소울 클래식
함께 와줘서 고맙습니다
감사해요! (๑˘ꇴ˘๑) 

선욱이 형, 소은영, 은정이!
오늘 하루 나랑 놀아줘서 곰아워!

웰컴 티도 주고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아주 맛있었던 분위기 좋은 카페
다음에 또 와야지!

| 블랙소울 클래식

두두의 깜짝 선물,
정말 놀랍게도 두두가 갑자기
집으로 선물을 보내줬다.
그것도 무려 힙한 다이어리!
므찌다 머쩌! : ^ )
두두 같은 사람이 나의 친구란 게
너무 자랑스럽고 뿌듯하고
고맙다.

두두야 나랑 친하게 지내줘서
고맙고 지금처럼 잘 지내자!
𝙷𝚊𝚙𝚙𝚢 𝙽𝚎𝚠 𝚢𝚎𝚊𝚛  (´・ʖ̫・`) 

소은영과 영선이 형이 준
당 충전 선물들.
초코 초코 너무 좋다.

영선이 형 뽀로로..^^7
감 삼다...ㅎㅎ맛있었어요!

눈이 내렸다.
그것도 쌓일 만큼.

하얗게 아름다운 눈처럼
내 인생도 아름답기를.

선물 받은 트리.
생각보다 꾸미는 게 어려웠던
크리스마스트리  ¯ࡇ¯ 
아니... 이게 이렇게 어려운 거였어?
한.. 2시간 붙잡고 꾸미고 불키고
후... 그래도 예쁘게 완성해서 뿌듯!

이번 해는 선물을 많이 받는 거 같아요.
내년에도 부탁드려요!(뻔뻔;)

와.. 엄청난 한파.. 미쳤다.
너무 추워서 입 돌아가는 줄 알았어
후... 패딩을 입어도 추운 날.. (૭ ᐕ)૭ 

야밤에 만나기로한 카페
빨리 끝나는 요즘
어디가지하다 선택한
상동의 하이테이블!
너무 만족스럽다 ٩(*•̀ᴗ•́*)و !!

모두 부자되시고 행복하세요! (ʃƪ ˘ ³˘) 

 ʕʘ̅͜ʘ̅̅ʔ 귀염 뽀짝
상하이 트위스트 친구들과 함께!
보드게임 즐기기!

달무티 해서 2인자,3인자만
열심히 했다... 하...
나는 달무티와 농노는 안 되는
안전주의자의 삶...ㅎㅎㅎ

연말 파티!
성호네 집에서
이것저것 배달시키고
찾아서 먹기.

+ 행복 그 자체
엽떡, 피자, 치킨, 치즈볼+로제 맥주
갓 벽하다 갓 벽해

겨울엔 호떡이지!
쫄깃쭬깃 호떡 만들어서
배 채우기 든든!
언제 용훈이 형 호떡 해주지!?
 ꒰⸝⸝•。•⸝⸝꒱ 

| 오늘도 행복했던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늦은 크리스마스  (0) 2022.01.03
연말파티  (0) 2021.12.27
현보하다  (0) 2021.12.26
11월 이야기  (0) 2021.12.24
밤낮  (0) 2021.1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