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11월 이야기

by 시면봉 2021. 12. 24.
728x90

| 뒤늦은 일기

성실하다는 건 참 어려운 일이다.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는 일을
꾸준히 해내고 있다는 거.
그거 참 어렵다.

정민이가 재현이 형 주려고 사온
마카롱 뺏어먹기

+스틸력 증가!

맛있다 냠! 'ㅇ' *

오랜만에 찾아온 이태원
경혜와 재연이를 함께 만나서
회포를 푸는 날.

강남권을 벗어나지 않는 경혜^^7
비록 1시간 정도 늦었지만 용서해준다!

그리고 내가 찾은 아늑한 카페
Apt Seoul,
조명과 전시되어있는 그림들
작품들을 보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재연이도 어서 잘돼서
카페에 그림도 많이 거는 작가가 되길.

진짜 나 잊으면 죽일 거야^.^
(홍보 요정)

Apt Seoul의 아쉬운 점.
소파는 꺼져있고, 커피는 양이 진짜
엄청 적음... 작다 못해 그냥 한입 털이급.
후... 디저트 티라미수는 맛있어서 참아준다.

| 이태원 Apt Seoul

#협찬
협찬 건으로 찍게 된 사진
오래간만에 사진 찍으려니 두근두근한 마음을
추스르고 약속 가기 전 사진에 열중!

이렇게 저렇게 배경도 추가해가며
열심히 건져보겠다 찍은 결과물

나름 만족스러운 컷이 있어서 뿌듯하고
즐거웠다. 아직 난 날 참 사랑해
LOVE MY SELF

| Finding W 파인딩 더블유

밤에 찾아가 루프탑 뷰를 보려고 갔지만
우리는 먹는 것만 잔뜩 고르고...ㅎㅎ
야밤의 디저트 흡입.

아주 크로프 소스도 뒤집어졌다!
갑자기 내린 비에도
우리의 찬란한 웃음에
느껴지지 않던 날.

즐거웠어 우리 모두 감기 조심하자!

| 해방촌 파운즈

이태원에서 시티 뷰로 유명한
태국식 레스토랑 맛집, 부다스 벨리

진짜 이것저것 시켜도 실패 없는 곳이 있다니
고급지고 맛도 음식 퀄도 분위기도 너무나 완벽했던 곳.

다음엔 부모님하고 함께 가서 먹어야지! :^)

| 이태원 부다스 벨리

딸기 케이쿠 맛집 피오니🍰
제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두언이 생일이니! 케이크 준비할 겸!
맛도 볼 겸^^?ㅎㅎ
케이크 두 판 실화????

역시 먹부림은 우리 못 이기지.
딸기가 진짜 맛있고 무엇보다
부드러운 크림에 환장하는 줄 알았던
딸기 케이크 맛집! 인정이다 인정
쾅쾅!😚

| 피오니 홍대점

두언아 생일 축하해! : )
함께 해줘서 고맙고 지금처럼!
건강하고 씩씩하게!
우리 잘 지내자!

싸란해!🍒

+p.s 랑이가 먼저 집 가서 합성했습니다만...

흔들려야 멋있는 게 ㄴ ㅏ야ㄴr!

날씨가 추워진 요즘에도
부쩍 식욕이 더 당긴다..
나란 사람 뭘까 대체..ㅎㅎㅎ
그래서 연어 사시미 맛집을 찾고 찾아
도착한 88양자카야!🍣

파티인 만큼 메뉴는 다양하고 알차게!
몰라 오늘만큼은 먹고 죽어!!!ㅋㅋㅋㅋㅋ
대창 나베까지 알차고 맛있게!

맛도 있고 분위도있던 이자카야 맛집!
합정 쪽 오면 계속 생각날 거 같아...ㅠㅠ

| 88양자카야

 

| 오늘도,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말파티  (0) 2021.12.27
현보하다  (0) 2021.12.26
밤낮  (0) 2021.12.23
아지트  (0) 2021.12.22
가울  (0) 2021.11.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