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ᴸᵛ³²

현보하다

by 시면봉 2021. 12. 26.
728x90

| 현보

요즘 유행하는 -하다.
SNS 콘텐츠 이름으로 검색해보는 게
또 유행의 흐름이라 나도 검색.

현보 하다.
현명하게 보좌하다.
흠... 뭘까...ㅎㅎㅎ

선물 받은 아이스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나도 빠르게
회사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로!!!
진짜 음료 맛 하고 가까웠던 음료!

잘 먹었습니다!

너무 입이 심심하고
약간 출출해서.. 과자 사러
편의점 갔다가! 한정판 과자 발견!
나.. 란 사람.. 또 한정판은 못 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구매했지만.. 뭐 별다를 거 없는 맛.

오리주물럭 파티
약간 소소하게 시작했지만
성대하게 끝난 파티.

정말 요리 고수 진원이의 실력..
진짜 진원이는 대단해..
너무 맛있고 알찬 시간을 보냈던 하루.

그리고 먹어보고 싶던
민트 초코 소주까지!
한잔 캬 ~!

정말 요즘 복 받았어..ㅠㅠ
서영 누나가 직접 만들어서 선물해준
오레오 박스 대존맛.

진짜 여기저기 자랑해야지!
너무 맛있고 감동이야...
나 이런 거에 감동 잘 받아..ㅠㅠㅠ

서영 누나 진짜 맛있게 잘 먹었고
감동이에요! 감사해요! 누나 최고! 체고! ꒰◍ˊ◡ˋ꒱੭⁾⁾ 

벌써 메리 크리스마스 시즌.
한 해가 끝나가는구나...

배드민턴 치러 가기 전에 다 같이 모여서
카페에서 이야기 나눴던 백금당

즉흥적으로 모두 모이게 되었지만
이렇게 재밌다고?!..ㅎㅎㅎ

원숭이들이여 흥해라!
그리고 깜짝 선물로 튀김소보로.
민섭아 진짜 잘 먹었어 곰 아워

넌 1004야!!!

수플레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고
분위기도 아늑하고 좋았던 카페!
| 백금당 부천점

냉삼 먹으러 갔다가 한상차림에
감동받고.. 또 맛에 감동받고..
가격에 약간 실망했던 아라네..ㅋㅋ

3인 분시 켰는데 양은 적은 거 같고..
가격은 깡패구..ㅎㅎ어쩔 수 없이.. 3명이서
7분 넘어 시키고.. 했지만 배는 안찼다..ㅎ껄껄

확실히 쫄면으로 입가심까지!^ㅇ^
쫄면에 냉삼 돌돌 말아먹으면 존맛탱!

내가 대식가인 거겠지?..ㅎㅎ
맛있었지만 아쉬움이 가득했던 아라네

| 부천 아라네

다 같이 보게 된 연애 빠진 로맨스
첫 장면부터... 약간 야한 장면이라
당황 열매.. 큼큼.. 그래도 볼만했다! :^)
자세한 줄거리는! 네이버 블로그로!
https://blog.naver.com/hbsim8695/222601089990

 

영화) 연애빠진로맨스 / 줄거리 / 내용 / 후기 / 리뷰 / 이야기

손석구와 전종서의 조합이라...예고편도 약간 화끈하고! 강렬한 인상을 남겨 궁금했던 영화를 보게되었는데...

blog.naver.com

| 오늘도 행복했던, 면봉.

728x90

'ᴸᵛ³²'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계획  (0) 2021.12.28
연말파티  (0) 2021.12.27
11월 이야기  (0) 2021.12.24
밤낮  (0) 2021.12.23
아지트  (0) 2021.12.22

댓글